자연드림

옛 세이클럽,지오피아 등 채팅싸이트 기억이 새록새록 나시나요??

현재 530만 회원에 동접 1000명 이상 그리고 채팅대화 1위 club5678 후기를 소개합니다.

외로운분이시라면 채팅을 한번 쯤 생각해보거나 경험을 해보셨을 겁니다.

특히 20대가 아닌 30대가 되면서 남자는 여자를 만날 기회가 별로 주어지지않기 때문이죠.

물로 능력 탓이겠지만요. 대부분 남자가 여자를 만날 기회는 소개팅이거나 나이트가 90% 이상일 것입니다.

나이가 들면 들수록 이부분도 점차 만날 기회는 줄어 들수 밖에 없을 겁니다.

저 또한 이러한 이유로 결혼이든 연애든 여자를 만나봐야하는데 기회가 잘 생기지 않더군요.

나이트를 가고 싶어도 제 주변에는 다들 가정이있고 해서 아무리 혼술,혼영,혼여,혼밥 등이 유행이라 하지만

혼자서는 못가겠더라구요. 그래서 옛 기억을 되삼아 채팅 싸이트를 검색했습니다.

제가 찾은 곳은 club5678.com 바로 이곳입니다.

 

 

 

17년 동안 총 누적 회원수 530만명에 50여개 싸이트에서 지속 광고를 하고있어서 그런지 활동성이 제일 활발한것같습니다.

그래서 이거다!! 가입을 합니다.

 

 

가입을 하고 보니 연령별,지역별,즉석미팅,외국인 미팅, 재혼/결혼, 외국인 채팅까지 있더군요.

심지어 게임까지 있었습니다. 많이 발전 했더라구요.

외국인이나 외국인과의 만남이나 재혼을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은 도움이 되실것 같았습니다,

저는 당시 여름인지라 놀러가고 싶은 마음에 테마별 채팅으로 접속을 했습니다.

 

어릴적 부터 채팅과 만남의 성공률은 이런 여행이나 단체만남이 성공률이 높다는걸 잘 알았죠.

그래서 시작합니다.

제가 포스팅을 좋아해서 여행지나 맛집은 빠삭합니다.

여자들에게 접근시도 합니다.

경치좋고 맛집 정보를 제공하면서 여자를 현혹시킵니다.

그리고 3명 정도 미팅을 유도합니다.

그래야 따라 옵니다. 제 친구 사진을 보여줍니다.

혹합니다. 사진을 보여달라 요구합니다.

괜춘합니다. 그럼 더 진행합니다.

전화번호나 톡아이디 달라합니다.

이제 톡으로 작업 들어갑니다.

이것저것 준비할것 얘기하면서 차비만 들고 집합지에 오면 픽업해서 같이 가자는 식으로 꼬십니다.

가서 할일들을 세부하게 자질하게 이야기를 끈임없이 뻐꾸기 날립니다.

콜 멘트 날라옵니다.

 

올여름 이렇게 여행을 갔습니다. 남자들끼리 가서 뭐하고 놀까 걱정했는데 다행입니다.

가서 헌팅하는 것도 나이 어릴적 얘기고 힘듭니다.

꼬셔서 가는게 현명한 것 같습니다.

여자들도 괜찮고 정말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아직까지 연락하고 지내고 있고 친구한명은 잘 사귀고 있습니다.

저한테 한턱 쏴야하는데 기다리고 있습니다.ㅋ

 

 

Comment +0

곧 다가올 추석(한가위)이 오면 명절선물은 무엇으로 할까? 등 고민이 많으실 겁니다.

그중에 또 한가지 고민이 명절인사죠? 그래서 한가위,추석명절 인사말을 모아봤습니다.

참고 되셨으면 좋겠네요.

 

 

* 즐거운 한가위입니다. 풍요롭고 가슴 벅찬 추석 되시길 바라며, 늘 댁내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 풍요로운 한가위, 추석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 풍성한 한가위, 풍요로운 마음으로 댁내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즐거운 추석 연휴 오랜만에 만난 가족들과 웃음과 행복이 넘치는 한가위 보내세요~

  
* 올해도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가 찾아왔습니다.  가정에 보름달처럼 차오르는 행복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 풍요로운 한가위, 마음 넉넉하고 기분 좋은 추석 명절 보내세요~ 
 
* 결실의 계절, 어느덧 우리 민족 대명절 추석이 찾아왔습니다. 하시는 사업에 늘 풍요와 성공의 기운이 함께하시길 빌겠습니다.
 
* 한가위를 맞아 마음 넉넉하고 풍요로움이 가득한 즐거운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 그 동안 함께하지 못했던 소중한 가족과 편안한 시간 되시고 풍성하고 넉넉한 마음을 서로 나눌 수 있는 즐겁고 여유로운 추석연휴 되세요 ~!

 

* 한가위 밝은 보름달처럼 넉넉한 추석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추석 한가위가 찾아왔습니다. 풍요로운 행복과 넉넉한 마음으로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2016년 추석! 민족대명절인 오늘,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풍성한 한가위처럼 마음 또한 풍성하시기를 바라오며, 즐겁고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만수무강하세요.

 

 

 

 

 
올 여름 무더위와 가뭄이 왔지만, 마음만은 풍성한 한가위입니다. 가족친지들과 소중한 만남 오래 오래 간직하며 즐겁고 행복한 추석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 한 해의 풍요로움이 가득한 한가위입니다. 고객님의 깊은 성원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우리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 기쁨과 행복이 충만한 한가위가 찾아왔습니다. 설레이는 고향길 안전하고 편안하게 다녀오시고 사랑하는 가족과 소중한 동료분들과 함께하는 뜻깊은 추석 되시길 바랍니다.
 
* 한여름의 뜨거운 폭염과 싸워온 여러분, 이제 선선하고 상쾌한 가을바람이 불어오고 있는 요즘입니다. 즐거운 추석,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아 그 동안의 노고로 인한 땀을 시원하게 식혀버리시고 풍요롭고 행복이 가득한 추석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안전한 고향 길 되시고 그 동안의 성원과 사랑에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 넉넉하고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이하여, 여러분의 열정과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댁내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그 동안 함께하지 못했던 소중한 가족과 편안한 시간 되시고 풍성하고 넉넉한 마음을 서로 나눌 수 있는 즐겁고 여유로운 추석연휴 되세요 ~!

한가위 밝은 보름달처럼 넉넉한 추석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 행복한 한가위 내내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웃음꽃이 피어나는 즐거운 나날 보내세요.


* 풍성한 한가위, 남은 한 해 보름달처럼 가내 행복이 풍성하길 기원합니다.


* 모든 소원이 이뤄지는 풍요로운 추석되시길 소망합니다. 


* 건강하고, 행복한 추석 보내시고 더욱 힘찬 나날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보름달처럼 밝은 웃음 가득한 중추절 보내세요.


* 기쁨과 행복이 가득한 한가위 되시길 기원합니다. 건강하세요~


* 추석명절, 풍성하고 정겨운 한가위 되세요.

 

 

이리저리 따오기도 하고 생각나는대로  만들어 봤습니다. 뭐 인사말이야 검색해 보시고 맘에 드는문구 이리저리 조합하시면 나만의 문구가 나오겠지요.

허나 요즘 붙여넣기 따오기 식상하다보면 읽지도 않고 넘기는 형식상 인사말이 많죠...

문구모음말은 도움만 하시고 자기만의 형식 어투 애정을 넣어 마음을 담아 쓰시는게 가장 좋은방법이라 생각되네요.

 

2016년 행복하고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Comment +0